최근 호적메이트 결방에 따라 특집으로 편성된 '김민재 더 몬스터'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1부리그 세리에A의 SSC나폴리에 입단한 김민재에 대한 방송이 방영되었습니다. 축구선수 김민재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며 포지션은 수비수입니다. 더 몬스터를 통해 이탈리아 리그에서 첫번째 1호골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민재는 2017년 전북 현대에서 프로 선수를 생활했고 이후에 중국 베이징 궈안과 터키 페네르바체를 거치고 이탈리아 나폴리로 이적하였습니다.
이 방송에 따라 김민재 와이프 안지민님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이슈가 생겼는데요. 김민재 와이프 안지민님에 대해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모델과 함께 김민재를 뒤에서 보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김민재는 올해 96년생으로 올해27살이며 경상남도 통영출신입니다. 가야초, 해성중, 수원공고, 연세대를 졸업하고 키는 190cm의 수비수입니다.
김민재의 나폴리에서의 연봉은 약 33억원이며 주급으로 6,400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년 계약을 하였고 총액은 166억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민재 와이프 안지민은 올해 96년생으로 둘은 동갑입니다. 결혼은 20년 5월에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비 연예인이며 미모와 성격까지 갖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년 딸 주아가 태어났고 몇몇 네티즌의 혼전임신설 등이 불거져 비난이 쏟아졌지만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아내가 힘들어하니 자제해줄 것으로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 혼인신고 이후 임신을 한 것으로 밝혀져 논란이 사그라 들었으며 특히 와이프의 미모로 인해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