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트레인
그레칼레의 6기통 3.0리터 트윈터보 엔진은 프리챔버를 기반으로 포뮬러 원에서 계승된 기술로 MC20의 원동력인 네튜노 엔진에 처음 등장한 마세라티 트윈 연소(MTC)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건축물.
Termoli 공장에서 건설 및 조립될 Grecale 엔진은 기술 진화 그 이상으로 Nettuno와 이 새로운 파워트레인 제품군의 진정한 선구자입니다.
MC20 Nettuno와 비교하여 6기통 Grecale에는 건식 배수조가 아닌 습식 배수조가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완전히 재설계되고 최적화된 기술로 실린더 비활성화 기능이 장착된 엔진입니다. 특정 작동 조건에서 오른쪽 실린더 뱅크가 비활성화될 수 있으며 접을 수 있는 태핏 시스템으로 전체 밸브 트레인이 비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는 다른 오일 회로와 최첨단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얻은 결과입니다. 이중 챔버를 포함하여 마세라티 그레칼레 엔진 크라운의 새로운 치수로 인해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Grecale에 사용된 MTC 엔진은 Formula One을 위해 개발된 기술이 MC20과 같은 탁월한 성능을 갖춘 슈퍼 스포츠카에 탑재되어 SUV의 성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버전에서 Grecale는 4기통 내연 기관과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결합합니다. 마세라티는 무엇보다 성능 향상과 동시에 연비 향상을 목표로 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모든 마세라티 모델의 동일한 엔진 우수성과 성능은 유지되지만 소비는 줄어들어 하이브리드 Grecale는 V6 엔진이 장착된 동급 모델보다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Maserati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벨트 스타터 제너레이터(BSG), 48V 배터리, e-부스터 및 DC/DC 컨버터의 4가지 구성요소로 구성됩니다. BSG는 발전기 역할을 하여 트렁크에 있는 배터리를 충전하고 엔진에 장착된 e-부스터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엔진은 내연 부품이 BSG 또는 배터리로 구동되는 e-부스터와 결합되는 듀얼 터보차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모터가 작동하는 초기 엔진 주기에서 기존 터보차저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전기 압축기가 차량에 포함되었습니다.
모데나
Modena 버전은 타고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지닌 사람들, 대자연의 스포츠 팬을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시간과 주변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수단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인테리어는 대시보드, 패널 및 시트 전체에 걸쳐 조화롭게 발전하는 자수 및 스티치 그래픽 모티프가 특징입니다. 루이지 네르비(Luigi Nervi) 건축의 반복되는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이 모티프는 표면에 생기를 불어넣고 향상시킵니다. 내부의 굴곡과 형식적인 엄격함 사이의 대화는 광택 블랙 인서트와의 조합으로도 강조됩니다.
다크 애쉬 벌(dark ash burl), 회색 톤의 독특하고 현대적인 목재 및 오픈 포어 마감을 포함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트림을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 큐의 촉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제공되는 색상은 활기차고 우아합니다. 클래식 블랙 가죽과 함께 사용 가능한 다른 옵션은 대담한 다크 레드 또는 아이스, 밝고 신선하며 밝은 색조입니다.
그리지오 캉지안테 출시 색상("무지개빛 회색"은 밝은 회색빛 파란색)은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삽입된 3중 레이어 색상은 안료와 효과에 대한 수년간의 기술 연구 결과이며 신선함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여름의 빛과 마음의 평화. 약간 호박색의 밝은 배경은 파란색을 향하는 시원한 운모와 짝을 이루어 이 색상을 밝고 기술적으로 만들면서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차체는 20인치 알로이 휠, 유광 블랙 배지, 프론트 스플리터, 그릴, 윈도우 서라운드 및 사이드 스커트의 인서트 및 어두운 배기 가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트로페오
Trofeo는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성능에 중점을 두어 Maserati의 가장 극단적인 측면을 구현합니다. 이 트림 레벨은 성능과 끊임없는 개인 도전 측면에서 고려하는 스포츠 애호가에게 적합합니다.
Trofeo 버전은 엔진의 파괴력을 중심으로 구축된 물체에서 발산할 수 있는 시원함을 표현합니다. 소재 연구는 노출된 3차원 탄소 섬유와 천공 가죽과 같은 고성능 소재와 자동차의 역동성을 강조하는 셰브론 모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대비가 더 굵어집니다. 검은색 환경은 노란색 또는 빨간색으로 대조되는 스티칭을 특징으로 하지만 검은색/진한 빨간색과 검은색/얼음의 투톤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allo Corse, 출시 색상은 매우 독단적이며 마세라티와 모데나 사이의 끊을 수 없는 유대를 말해줍니다. 실제로 노란색은 노란색 베이스와 파란색 운모를 혼합하여 도시의 두 가지 문장 색상(노란색 및 파란색)을 결합하여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바라보다.
마지막으로 차체는 21인치 알로이 휠, 특정 스포츠 배기 팁 및 탄소 섬유 인서트가 전면 및 후면 범퍼와 사이드 스커트에 있습니다. GT, Modena 및 Trofeo 트림은 MY23 모델 범위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Gibli, Quattroporte 및 Levante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Maserati는 자동차 라인과 스타일로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단서에 대한 접근 방식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불러일으킵니다. 모든 것은 상징적인 배지인 Maserati Trident에서 시작됩니다. 독특한 디자인 요소는 사다리꼴 C 필러와 새로운 림의 트라이던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같이 전반적인 스타일의 토착어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합니다.
가격은 ?
그리칼레의 가격은 미국기준으로 7,700만원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국내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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