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쏘렌토는 2020년 초 공개됐지만 스파이샷을 통해 중형 SUV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최근 몇 년 동안 기아는 제품 수명 주기를 단축하는 습관을 발전시켰기 때문에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아, 현대, 제네시스는 중간 주기 업데이트를 통해서든 차세대 모델을 통해서든 항상 차량 업데이트를 서두르는 것 같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더 작은 스포티지 의 펑키한 헤드라이트를 복사하지 않고 헤드라이트가 급진적인 변신을 얻을 수 있는 전면에서 예상됩니다 . 상단 LED 주간 주행등은 "호랑이 노즈" 그릴의 중앙 부근에 뻗어 있는 모습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메인 헤드라이트는 유광 블랙 트림 조각 옆에 수직 스트립으로 표시됩니다.
항상 그렇듯이 자동차 파파라치가 발견한 프로토타입이 심하게 위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렌더링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테스트 차량은 기아 가 몇 가지 큰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는 인상을 남겼지만, 역사가 우리에게 무엇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카모의 양이 자동차 회사가 숨기려고 하는 변화의 수와 항상 정비례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현재 쏘렌토 는 미국 시장에서 4개의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자연 흡기 2.5리터 4기통 밀은 191마력을 생성하고 281마력의 터보차저 버전 엔진이 뒤따릅니다. 1.6리터 엔진을 사용하고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에서 각각 227hp및 261hp를 생성하는 두개의 모델도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엔진 범위가 변경될지는 의문이지만 사양에 대한 최소한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아차는 일반적으로 EV용으로 전환된 가솔린/디젤 모델보다 전용 EV를 선호하기 때문에 순수 전기 버전은 중간 주기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의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E-GMP 플랫폼을 탑재한 3열 EV9 은 브랜드의 가장 큰 전기 SUV로 내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공식 공개는 2023년 13~4분기 예상하며 가격은 3,002~4,394만원보다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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