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형 벤츠 GLC 풀체인지가 출시할 예정입니다. 엔진은 전기 모터와 결합된 4 기통 시스템으로 구성되며 여기에는 2세대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ISG)가 있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장치가 적용합니다.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뛰어나며 새로운 기술로 오프로드에서 보넷이 투명으로 오르막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안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랙션과 핸들링도 증가하였으며 4 링크 프런트 서스펜션과 멀티링크 독립 리어 서스펜션을 통해 승차감 및 소음 편의성, 민첩한 핸들링을 향상시켰습니다.
역대급 디자인이다
외관 디자인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크롬 언더가드, 루프 레일 및 선택 사양인 러닝 보드와 같은 클래식 SUV처럼 보이며 측면 디자인의 새로운 윤곽 가장자리와 결합되어 우아함, 스포티함 및 오프로드 성능을 강조하였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에 직접 연결되어 차량의 폭을 강조하는 새로운 헤드램프가 포함되며 옵션인 DIGITAL LIGHT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주간 주행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클래스 실내 인테리어가 그대로!
인테리어 디자인의 경우 현대적이고 스포티한 럭셔리의 성공적인 공식을 이어갑니다. 예를 들어 수평으로 두 부분으로 나뉘고 그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중앙 디스플레이가 있는 넉넉한 트림 표면을 특징입니다. 아방가르드한 시트 디자인과 모던한 도어 패널은 실내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그리고 2개의 대형 디스플레이와 옵션인 전체 화면 내비게이션을 갖춘 최신 세대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실내를 더욱 미래지향적은 느낌을 추가했습니다.
48V 마일드하이브리드가 기본 탑재
신형 GLC는 C클래스에 이어 2세대 스타터 제너레이터(ISG)가 통합된 4기통4 기통 M 254 가스 엔진을 탑재한 두 번째 메르세데스-벤츠 모델 시리즈다. ISG는 최대 23hp의 추가 출력과 148lb-ft의 추가 토크를 제공하고 벨트 구동 스타터 제너레이터보다 더 높은 전기 출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엔진이 꺼지고 부스팅 및 회복. 이것은 가스 엔진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M 254 엔진에서 4 기통 및 6 기통 가스 엔진으로 구성된 모듈식 엔진 제품군의 모든 혁신을 단일 장치에 결합했습니다.
가솔린 모델에는 GLC200 4MATIC, GLC300 4 MATIC, 디젤에는 GLC200 d 4 MATICK,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모델에는 GLC 300e, GLC 300de 4 MATIC, GCL 400e 4 MATIC이 있습니다. 국내에는 기존과 동일한 GLC300과 220d, 300e 모델 출시 확률이 높습니다.
출시일과 가격
신형 GLC 풀체인지 출시일은 올해 2~3분기쯤 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의 경우 220d의 경우 기존 가격 6,960만원, GLC 300 4 MATIC 8,050만 원, GLC 300e는 8,390만 원인데요. 여기에 최소 300~500만 원은 추가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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